About

 

'boiida'

boiida는 일상에 조금의 정성을 더해드리고자 하는 작은 기대를 가지고 깊이 있는 직물을 만듭니다. 소박한 재미와, 순수한 즐거움을 사용하면서 느낄 수 있도록 실이라는 재료와 직조의 기본에서부터 만들었습니다.

베틀을 가지고 디자인을 하는 스웨덴의 작업실에서 시작된 브랜드 boiida는 사용자의 기본적인 욕구를 즐겁게 만족시켜드리고 싶어 타협 없이 퀄리티 높은 제품만을 고집합니다.

boiida 는 2019 년 텍스타일 디자인 스튜디오 SS atelier 에 의해 시작되었습니다.

Contact Us :
contact@boiida.se

Instagram:
@boiida.kr

Material

 

Linen
100% certified European Linen
boiida는 현재 생산되는 리넨 중 최고급 린넨섬유를 사용합니다.
프랑스와 벨기에에서 재배된 최고급 리넨섬유로 스웨덴에서 스피닝을 해서 만들어요.
Klässbols (클래스볼스)는 리넨섬유를 꼬아 린넨 실을 만들고 다양한 색감을 얻기위해 이탈리아로 보내 염색합니다.
이 모든 과정은 환경 보호 (GOTS)하에 수행됩니다.

리넨은,
- 내구성 / 자연에서 가장 강한 섬유입니다.
- 항균 / 세균번식 0%. 나쁜 냄새가 없습니다.
- 흡습력 / 살짝 닿기만해도 표면에 물을 흡수하며, 면섬유보다 흡수가 훨씬 빠릅니다.
- 건조 / 건조시간이 짧습니다.
- 벌레먹지 않습니다.
- 수명 / 면수건의 8~10배 길게 사용되며, 사용할수록 부드러워지고, 피부에 닿는 촉감도 좋아집니다.
- 편리성 / 부피가 작고 가벼워 들고다니기 편합니다.
- 친환경 / 리넨작물을 기를 때 물이 적게들고 농약도 사용하지 않습니다.

Manufacturer

 

boiida의 제품은 스웨덴에서도 가장 질이 좋은 리넨 제품을 생산하는 Klässbols에서 생산됩니다.
이곳은 노벨평화상 만찬에 패브릭 제품을 제공하고, 왕실의 주문을 받아 왕실에서 사용되는 제품을 만들는 왕실 인증 생산처이기도 합니다.
정성 있는 제품을 4대째 걸쳐 만들어오고 있는 klässbols에서 생산된 제품은 그들이 가진 그 성품과 부지런함을 꼭 닮아있습니다.
이미 가지고 있는 명성뿐만 아니라 저희 제품 생산 과정을 통해서 섬유에서부터 마무리까지 세심하게 만들어내던 그 전문성과 성실함에 Klässbols와 함께 boiida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